주님의 은혜 속에 즐거운 예랑정원 야외예배였습니다.
하나님의 피조물 속에서 누렸던 주님의 은혜가 얼마나 크고 즐거웠던지 참 고마운 하루였습니다.

이제 중고등부 아이들은 주님의 말씀 속에서 2박 3일의 짧고도 긴 시간동안 집중적으로 주님의 은혜를 누리려고 합니다.
많이 기도해 주시고, 함께 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부탁드리고 싶은 것이 또 있습니다.
며칠 전에 수련회를 준비하시는 목사님으로부터 연락을 받았는데, 수련회 2째날 밤 기도회 시간에 교회별 기도회 시간을 가지려고 한다고 합니다. 그 시간은 한 아이 한 아이를 품고 기도하는 것으로 진행하실 것이라고 하네요.
2째 날 밤 기도회 시간에 특별히 아이를 품고 "같은 장소"에서 "같은 마음"으로 "한 하나님"께 "같이" 기도해 주실 분을 모시고자 합니다. 중고등부 자녀가 있으신 학부형님께서 참석해 함께 기도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가능하신 분은 "댓글"이나 "연락"주시면 오시려는 분들 중에 차편을 편성해서 같이 오시도록 준비하겠습니다.

중고등부 수련회 첫날 출발 시간이 오늘 공지한 것보다 조금 당겨집니다.
개회예배가 11시에 시작한다고 하니 9시 30분에 모여서 출발해야 하게 되었습니다.
이 글을 쓰는 지금 아무에게도 바뀐 시간을 알려주지 못했는데요 죄송합니다.

=수련회 집결 시간 : 7월 28일 화요일 9시 30분
=수련회 집결 장소 : 신안 주공 1차 가운데 길 분수대 앞(황현돈 선생님 댁 근처임)
=수련회 회비 : 1인당 30,000원(본인 부담)    (본인 부담 30,000원 + 교회 부담 25,000원)
=준비물 : 성경, 세면도구, 여벌의 옷, 기도하는 마음과 자세, 주를 향한 사모함, 순종의 태도 등
=가져 오면 잃어버리기 쉬운 것(가져 오지 말 것) : mp3, pmp, 아이팟터치, 휴대폰, 전자사전, 휴대 게임기 등의 고가의 장비와 많은 돈